남보라는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예쁜 외모에 심성까지 상당히 좋아서 남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남보라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남보라 프로필

남보라 나이는 1989년 11월 27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남보라는 이화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지요. 남보라 데뷔는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남보라는 해를 품은 달, 상어, 써니, 하울링, 용의자 등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여갑니다. 남보라의 특이한 이력은 형제가 13남매라는 것인데요. 요즘 사회에서는 흔치 않는 대가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보라와 보이그룹 보이프렌드의 노민우는 친척 관계라는 특이한 이력도 있습니다. 남보라는 연예인이 되기 전에 인간극장 방송에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 어린 시절 11남매의 장녀로 세상에 알려집니다. 이후 2명의 동생이 더 태어나서 13남매가 된 것입니다.



2005년 <일요일 일요일 밤에> 예능 코너인 천사들의 합창에 출연을 했고 이 때 남보라의 예쁜 외모에 연예기획사의 러브콜을 받고 연예인이 된 것입니다. 남보라의 착한 심성 역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인간극장에서 동생들을 일일이 돌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감을 얻게 되지요.



당시 남보라 부모님은 <부잣집 숯불구이>라는 고깃집을 했었고, 현재는 폐업을 한 상태입니다. 남보라는 부모님을 도우면서 동생들을 잘 돌봤고, 효녀 연예인으로 큰 사랑을 받게 되는데요. 실제 성격이 방송에 나오는 것과 비슷하다고 연예계 관계자들은 증언하고 있습니다.


이병헌 영화감독은 <남보라가 13남매인데 마음씨가 정말 곱다. 그 나이대에 맞는 풋풋함과 성숙함이 조화를 이뤄 아주 예뻐보이는게 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남보라 열애설 이유

남보라는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그 사이 동생이 사망을 하는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하기도 하지만 이를 잘 극복하고 연예인 활동을 잘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남보라는 열애설이 터진 적이 있는데요. 바로 재벌 2세와의 열애설이었습니다. 그러나 재벌이 아닌 S물산 사장의 둘째 아들로 알려졌지요. 현재는 결별한 상태라고 알려졌습니다.



남보라 결혼 생각

남보라가 재벌2세 열애설의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그녀의 연애관과 이상형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친구처럼 가까이 있고, 재미있게 지낼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다. 잘 생긴 것을 떠나서 나와 성격이 잘 맞아서 친구처럼 잘 지낼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 결혼을 할 사람도 그랬으면 좋겠다>



남보라는 언론의 과대 보도를 통하여 상당히 힘들었던 연예인 중의 한 명입니다. 재벌 2세와의 열애설 그리고 스폰서 루머까지 여러 루머로 곤혹을 겪기도 했지요.



남보라가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며 남보라는 아직 미혼인 상태입니다. 



남보라는 어릴 때부터 13남매의 장녀로 많은 어려움 속에 가장이 되어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지금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남보라가 너무 대견하게 느껴지는데요. 남보라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큰 사랑을 받는 배우로 오랫동안 활동해주길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