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승은 현재 불타는청춘 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제는 배우보다는 예능에서 주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오랜 공백기를 끝내고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상당히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구본승 프로필

구본승 나이는 1973년 9월 11일생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소속사는 바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학력은 휘문고등학교, 구본승 데뷔는 1994년 MBC 지금은 특집 방송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구본승 루머 이유

구본승이 오랜 공백기를 가지면서 별별 루머로 힘들어진 적이 있습니다. <내가 공백기동안 무병을 앓는다거나 호스트바를 한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또한 친형 이름이 기업체 간부 이름과 같아서 내가 제벌 2세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아무래도 LG가가 성씨 '구'를 가지고 있으며, 구씨 성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없기 때문이지요.



구본승은 골프와도 상당히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요. 골프가 구본승에게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스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아시아 PGA골프협회를 운영하면서 골프의 대중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50여개의 골프장을 비롯하여 해외 정식 협약을 통하여 현재 천여명의 회원들이 소속되어 있다. 골프는 나에게 제2의 인생을 살게 해준 고마운 존재다.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본 협회를 구상하게 됐다>


구본승 결혼 생각

구본승 결혼은 하지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나이가 있기 때문에 구본승 이혼, 구본승 재혼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따라다니는 것 같습니다. <결혼을 안한 것이 아니라 아직 못했다. 너무 일에만 집중해서 그랬는지 아직까지 결혼 생각을 할 여자를 못 만났다>



<과거 소개받기로 했던 여성 2명이 있었다. 각각 다른 사람들이었는데 나와 소개팅 약속을 한 다음에 두분 모두 갑자기 뉴욕으로 가셨다. 설마 내가 싫어서 뉴욕으로 간 건가?>



<나는 누구를 사귀게 되면 그 사람에게만 충실하고 결혼할 상대로 생각하게 된다. 사랑하면 당연히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하니까>



결혼에 대해서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구본승의 결혼관에 대해서도 엿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구본승은 아직까지도 결혼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준비가 되지 않은 것 같아요. 여자친구가 있어도 때때로 혼자 낚시가는 것을 더 좋아하거든요. 짝을 만나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여자친구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는 것을 보면 제가 참 이기적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구본승 불타는청춘

구본승은 불타는청춘에서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으며, 함께 출연중인 배우 강경헌과 묘한 분위기의 썸을 만들어내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구본승이 강경헌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면서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 적극적이고, 결혼에 대해서도 생각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제 구본승이 방송도 안정적으로 하고, 사업도 안정적으로 하고 있는만큼 결혼에 대해서 진진하게 한 번 생각해보는 것이 어떨까 생각되네요. 꼭 불청을 통해서 억지로 인연을 만들어내는 것보다 자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들, 여사친과의 관계를 더 적극적으로 만들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구본승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