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이 터져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많은 나이차이 때문에 팬들은 열애설이 터진 것에 대해서 황당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이 직접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무근>이라고 해명을 했지요. 그리고 박보영 팬들 역시 해당 열애설 보도에 분노를 했습니다. 팬들은 박보영이 평소 선후배 연기자들과 친분이 두텁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전혀 의심하지 않았지요.



그런데 아직까지 김희원이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것에 놀라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김희원 나이가 우리나라 나이로 벌써 50세이기 때문이지요.


김희원 프로필

김희원 나이는 1971년 1월 10일생입니다. 김희원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는데요. 데뷔는 2007년 영화 <1번가의 기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희원의 방송 데뷔는 사실 많이 늦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데뷔 이전에 김희원은 수많은 연극 작품에 출연을 했기 때문이지요. 오랜 무명 생활 끝에 김희원이 지금은 영화에서 감초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화 아저씨에서 보여준 김희원의 악역은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김희원 연기자 데뷔

김희원은 연기자를 데뷔한 것이 우리나라 사회의 현실을 보여줄 수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대학은 못가니 취직이나 하자는 생각에 신문을 뒤졌다. 조건이 다 전문대졸 이상이더라. 당시 배우 오디션 광고만 유일하게 고졸이었다. 그래서 오디션을 보러갔다>


<오디션을 보는 날 너무 추워서 고등학교 체육복을 입고 그 위에 청바지를 겹쳐 입고 갔다. 오디션 장소에서는 남자들이 발레복을 입고 왔다갔다 하더라. 사람들이 나보고도 의상 갈아입으라고 해서 난 준비해왔다며 청바지를 벗었다>



<그러자 심사위원들이 막 웃기 시작했다. 그 뒤로 내가 뭐만 하면 웃었다. 노래를 불러보라고 해서 가곡 선구자를 불렀더니 체육복을 입고 가곡을 부르는 모습이 웃겼는지 빵터졌다. 그것 덕분에 오디션에 합격했다>


김희원은 1997년 뒤늦게 서울예대에 진학을 하여 본격적인 연기 수업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별다른 작품 활동을 하지 못했고, 생활고와 연기고에 대한 회의감으로 호주 이민을 선택하게 되지요.


<돈이 정말 없어 영주권 같은 것을 따려고 호주에 갔다. 내가 보기보다 힘이 없다. 힘쓰는 일을 매일 했더니 죽을 것 같았다>



<어느날 호주 올림픽이 열리는 장소의 페인트 칠을 하게 되었다. 그때 한국에서 온 후배들이 공연을 앞두고 있는 것을 보고 내가 여기서 뭘 하고 있지라는 생각에 다시 한국 연극계로 돌아왔다. 사실 내가 웬만한 미내 나온 친구보다 페인트를 잘 칠한다. 그어렵다는 유리에 페인트칠을 하기도 한다. 아마 내가 배우들 중에서 페인트칠을 가장 잘 할 것이다>


하지만 한국에서의 생활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특히 무명 연극배우에게는요. 그러다가 김희원에게 은인 같은 사람이 나타나는데요. 바로 임창정입니다.



<마침 절친인 임창정이 손을 내밀었다. 결국 임창정이 출연한 영화 1번가의 기적에서 건달 김부장 역할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사실 김희원과 임창정은 절친으로 그 인연이 상당히 유명한데요. <임창정이 배우하겠다고 이천에서 올라왔을 때 갈 곳 없이 여러 집을 전전하다가 내가 집을 제공해줬다. 나중에 임창정이 음반을 낸 뒤 소속사에서 작은 방을 얻어줘 우리 집을 나갔다>



김희원은 자신이 어려워도 남들에게 베풀며 살아왔던 것 같은데요. 임창정에게도 마찬가지였으며, 밥을 사달라는 후배들에게 차마 돈이 없다는 말을 하지 못해 길에서 운적이 있을 정도라고 하니 말입니다. 이 때문에 친한 동료 배우들이 많고 성격 좋은 배우로 잘 알려져 있지요.


그러다가 김희원은 영화 <아저씨>를 통하여 악역 연기를 하면서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후 작품이 하나둘씩 늘어나더니 이제는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내는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됩니다.



<나는 얼굴이 경쟁력이다. 출중하지 않은 얼굴이라 어떤 옷만 입히면 거기에 딱 맞는 평범한 사람이 되기 때문이다>


김희원 이혼 결혼 루머이유

김희원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과거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은 알려져 있는데요. 지난 2013년 영화 미스터고에 같이 VIP 시사회에 여자친구와 함께 참석을 했었습니다.


2013년 7월 인터뷰 당시 김희원은 <일반인 여자친구와 10개월째 사귀고 있다. 그 동안은 일하는 것이 좋아서 여자친구를 사귀지 않았지만 이제는 일만큼 사랑도 중요하다. 하지만 결혼은 아직.....>



<여자친구에 대한 애칭은 그냥 우리 애기라고 부른다> 김희원의 나이가 50대이가 꽤 오랫동안 배우로 활동을 했기 때문에 김희원이 미혼이라는 사실에 김희원 이혼, 김희원 결혼 등의 연관검색어도 나오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최근 <신의 한수 귀수편> 홍보차 라디오 방송에 출연을 하여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PC방에서 김희원을 봤는데 길드 장인 듯 했다. 길드원들이 일어나서 인사를 하더라>라는 목격담에 김희원은



<같이 게임하는 친구들을 만났는데 저보다 20살 이상 어리다. 그 친구들이 제가 너무 어른이니까 예의를 지키려고 하는 거다. 걔네가 저보다 훨씬 잘한다>고 말했고, 함께 출연한 권상우는 <형님이 결혼을 못하시는 이유가 게임 때문이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김희원은 촬영이 없을 때는 항상 게임을 한다고 할 정도로 게임 사랑을 드러냈지요. 현재 여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으나 아직까지도 결혼에 대한 생각은 없는 것 같네요.



김희원이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20살 가까이 나이 차이가 나는 배우 박보영과 열애설도 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김희원의 친화적인 성격과 게임을 좋아하는 것도 결혼에 영향을 미쳤겠지요.


아무튼, 이제 배우로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고, 나이도 있는만큼 하루빨리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