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가족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상당합니다. 아무래도 TV에 비춰지는 그들의 일상을 통하여 대리만족을 느끼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정은표 가족 역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 정은표 아들과 아내(부인)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정은표 프로필

정은표 나이는 1966년 3월 27일생입니다. 고향은 전남 곡성이며, 정은표 가족으로는 배우자 김하얀, 아들 정지웅, 정지훤, 딸 정하은이 있습니다.



정은표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지요. 데뷔는 1990년 연극 <운상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정은표는 오랜 무명 배우 생활을 하다가 1999년 영화 <유령>을 통하여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 선역과 악역을 넘나들며 여러 드라마에서 감초 역할을 주로 맡았습니다.



정은표는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아들 정지웅과 함께 출연을 하여 가족 모두가 유명해졌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뛰어난 탁구 실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정은표 부인(아내) 결혼스토리

정은표 아내 김하얀은 정은표보다 12살 연하입니다. 원래 김하얀은 정은표의 열혈팬이었습니다. 그러다가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서 한 달 만에 무려 14kg이나 감량을 하고 정은표에게 프로포즈를 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열혈팬과 스타의 만남. 결국 이런 정성에 감동한 정은표는 아내 김하얀과 100일 만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 후 8년 동안 본인이 직접 손톱 발톱을 깎은 적이 없다. 나도 내가 깎고 싶은데 쇼파에서 쉬고 있으면 아내가 와서 그냥 깎아준다> 아내의 정은표 사랑을 대단했던 것 같은데요. 감초같은 역할로 아내에게도 매력과 호감을 가지게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정은표는 방송이 없어서 힘들었을 때에 아내 김하얀의 돈으로 생활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아내가 빵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해 30만원을 벌었다. 남편이 일이 없어 스트레스를 받으니 10만원을 운동하라고 주더라. 그렇게 20만원으로 네 식구와 생활을 했다>


아내 김하얀의 생활력과 남편 사랑. 정은표는 아내 덕분에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요? 결혼을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은표 아들 정지웅

정은표 아들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가 고등래퍼에도 출연을 하여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정은표 첫째 아들 정지웅은 아이큐 167의 영재로 알려졌는데요. 머리가 똑똑해 공부도 잘하고, 랩도 잘하는 등 정은표의 교육법에 대한 궁금증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정은표는 <지웅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버려진 책을 항상 가져왔다. 방 하나를 쓰레기장처럼 책을 쌓아놨다. 책이 6000권 정도 된다. 지웅이가 태어나서 그것을 책으로 인지하는 것이 아니라 블록처럼 쌓아도 보고 계단으로 만들기도 하며 놀았다>



<책이 넘어겨지면 그림이 있으니까 그걸 궁금해 하더라. 그래서 읽어줬다> 궁금증이 많고, 책을 항상 곁에 둔 것이 아들의 교육에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네요. 정은표 아들 정지웅은 현재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정은표는 자신의 열혈팬이었던 부인 김하얀을 만나 결혼을 했고, 아내의 내조로 안정적인 연기 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똑똑한 3남매를 낳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제 감초 연기로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되면서 경제적으로도 안정된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정은표를 보면서 역시 남자나 여자나 어떤 배우자를 만나느냐에 따라서 인생이 달라진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