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철은 트로트의 인기와 함께 주목을 받았지만 개인 사생활 문제로 인하여 대중들의 비난을 받으며 제대로 활동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상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상철 프로필

박상철 나이는 1969년생입니다. 박상철 고향은 강원도 삼척시이며 2000년 <부메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상철은 가수의 꿈을 오래전부터 꾸고 있었는데요. 서울에 와서 메들리 앨범을 실패하는 등 힘든 시기를 이겨냈지요. 박상철은 원래 헤어디자이너 출신입니다. <박상철 헤어아트>원장으로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러나 가수의 꿈을 버릴 수 없었고, 1993년 강원도 삼척에서 열린 전국노래자랑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어쩌면 방송 데뷔는 이 때가 처음이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박상철은 전국노래자랑 대회에서 1등을 기록했고, 이를 계기로 PD에게 가수를 시켜달라고 졸랐다고 합니다. 그 선생님이 작곡가 박현진을 소개시켜줬다고 하지요. 박현진 작곡가는 신토불이 작곡가인데 이를 계기로 일주일에 한 번씩 서울로 올라가서 노래 수업을 받았고, 드디어 2000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박상철의 성공을 인정해줘야 하는 부분은 누구보다 자기 PR을 열심히 했고, 방송 3사 라디오국을 쉴 틈 없이 드나들며 홍보를 했습니다. 박상철의 또 다른 경력 중의 하나가 수백 편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며 연기자로 활동을 한 경력입니다. 단역 배우로 꽤 오랫동안 활동을 했고, 이것이 가수 활동에도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박상철 아내(부인) 결혼 이혼

박상철은 가수로서 큰 성공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아내의 내조가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용실을 하면서도 박상철의 일을 돕고 가수로서 성공을 할 수 있도록 내조를 했지요.



박상철 이혼, 박상철 재혼 등의 루머가 제일 먼저 나왔을 때 이를 부인하면서 박상철이라는 가수가 그럴리 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여름에 박상철이 불륜으로 인해 재혼을 했고, 다시 두번째 이혼 소송 중이라는 언론의 보도가 나왔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박상철은 전처와 결혼 생활 중에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했고, 10년간의 무명 생활을 딛고 트로트 대세가 된 이후 13세 연하와 외도를 했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외도를 하며 혼외자C양을 낳았고 결국 전처와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결혼해 C양을 호적에 올렸는데요. 그런데 결국 두번째 이혼 소송을 하게 되었다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박상철이 전처와 이혼을 했다는 루머는 오래전부터 돌았었는데 이 보도를 통하여 이것이 사실로 드러나게 됩니다.



그런데 전처와 이혼 후 재혼을 한 아내와도 이혼을 하게 되면서 결국 대중들에게 박상철의 사생활이 보도가 되었고, 큰 비난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상철 아내는 폭행, 폭언, 협박 등으로 맞서며 형사고소를 했다고 합니다. 박상철이 욕을 하고 때렸다며 상해 진단서를 제출하기도 했지요.



그러나 박상철은 이런 보도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며 이러는 이유가 돈 때문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빚을 갚아줬음에도 돈을 목적으로 언론플레이까지 하며 논란을 키웠다는 것인데요. 그러나 재혼 아내는 이를 또 반박을 하기도 했지요.


이처럼 대중들에게 박상철의 사생활이 보도가 되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되었고, 현재는 방송 활동도 중단을 했으며 행사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의 꿈을 키우며 힘들게 성공했던 박상철은 이런 사건만 없었더라면 트로트의 인기와 함께 진성이나 남진, 장윤정과 같은 가수처럼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여 전성기를 보냈을텐데라는 생각도 드네요. 힘들게 성공을 했으나 한순간에 추락을 하게 된 것 같네요.


박상철의 사생활 논란이 어떻게 해결될지, 박상철이 방송에 복귀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