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방송 활동을 많이 했던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이 최근에는 평택과 강원도 홍천을 드나들고 있다고 합니다. 송종국은 강원도 홍천에 지내면서 자연인처럼 살아가고 있었으며, 최근에는 평택에서 유소년 아이들 육성을 위해서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송종국 프로필
송종국 나이는 1978년 3월 5일생으로 송종국 고향은 충북 단양입니다. 송종국 키는 177cm이며, 데뷔는 2001년 부산 아이콘스를 통하여 프로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송종국은 2002년 월드컵을 통하여 축구선수로 전성기를 보내게 되는데요. 송종국의 전성기 축구 시절은 어마어마했는데, 빅리그로 진출하지 못했다는 것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송종국은 네덜란드, 사우디, 중국 리그를 거쳐서 현재는 축구 행정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송종국 은퇴는 2012년에 했는데, 은퇴를 한 이유는 송종국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도저히 선수생활을 이어갈 자신이 없었다고 합니다. 송종국의 어머니가 아들의 뒷바라지를 위해서 평생을 바쳤는데, 송종국이 임종도 지키지 못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송종국 전부인 결혼 이혼 이유
송종국은 결혼과 이혼을 모두 두 번씩이나 하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송종국 전부 인이 배우 박잎선이고, 아빠 어디 가를 통하여 가족 모두가 방송에 출연을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송종국의 결혼에 이혼에 항상 많은 말들이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송종국의 첫번째 결혼은 2003년 6월에 했는데, 두 사람이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하여 논란이 되었지요. 송종국은 당시 신애, 이진 등과 같은 여스타들과 스캔들이 났었는데 수많은 염문을 뿌리고 다니다가 갑작스럽게 결혼을 했고 이후 이혼을 해서 많은 팬들의 충격을 안겼습니다.

 


송종국은 2006년 12월 배우 박잎선과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06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사귄 지 1년 만에 잠시 헤어졌다가 헤어진 지 9일 만에 딸 송지아가 생긴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종국에게 이 사실을 알리니 바로 자신에게 오라고 했고, 결별 후 다시 재결합을 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두 사람은 이렇게 결혼을 하게 되었고, 결혼 이후 송지아와 송지욱이 태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송종국 가족은 <아빠 어디가>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화제가 되지요. 당시 <아빠 어디 가>가 엄청 큰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이들 가족 역시 덩달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빠 어디가에 출연을 할 당시의 모습과 실제 모습은 많이 달랐던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이 프로그램을 할 때부터 결혼 생활에 갈등을 가지고 있었고 결국 2015년 합의이혼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이 이혼을 할 당시 이혼 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로 인한 갈등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런데 이혼 이후 송종국과 관련된 여러 가지 루머와 SNS 사진 등이 공개가 되면서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특히 박잎선이 송종국을 저격하는 뉘앙스의 글을 SNS에 올리면서 송종국의 이미지가 상당히 나빠졌지요.

송종국은 이혼 이후 예능 방송 출연을 중단했으며, 인생다큐 마이웨이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하여 근황만 알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대중들의 관심을 받는 공인이라는 직업이 정말 쉽지 않은 직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혼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문제인데 자신이 숨기고 싶은 개인사까지 공인,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공개가 되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런 것을 보면 스타의 가족을 공개하는 일은 정말 신중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송종국의 근황이 알려질 때마다 송종국의 이혼 이유와 가족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송중국 박잎선이 상처의 아픔을 이겨내고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