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연애에 대한 부담감 때문이었을까요? 배우 안보현과 블랙핑크 지수가 결별을 했습니다. 지난 10월 24일 지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수와 안보현이 결별한 것이 맞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약 2개월 만에 종료가 되었는데요. 블랙핑크 지수의 경우 워낙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안보현 역시 지수와 열애 이후 세계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지수의 경우 인스타 팔로워수가 7500만 명에 육박했는데요. 지수와 열애가 공개된 이후 안보현의 팔로워 수도 급증을 했습니다.
안보현 프로필
안보현 나이는 1988년 5월 16일생입니다. 안보현 고향은 부산 출신으로 안보현 키는 187cm입니다. 안보현 학력은 대경대학교 모델과이며 소속사는 FN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보현은 모델로 데뷔를 했는데, 배우 김우빈과 같은 대학교 출신으로 절친으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안보현과 김우빈은 모델 캠프에서 처음 만나 그때부터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 친라게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모델 출신의 배우로 두 사람 모두 모델 활동 덕분에 더 수월하게 배우로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안보현을 대표하는 작품은 2020년 1월에 방영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가의 후계자인 장근원 역으로 출연을 한 이후부터입니다. 선과 악이 담긴 배역이 소화 가능한 배우로 자리를 잡으며 이때부터 대중적인 배우로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안보현 지수 열애 결별
두 사람은 K팝 월드스타와 대세 배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수가 블랙핑크로 워낙 큰 인기를 끌고 있었기에 열애설이 미국 CNN까지 보도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공개 열애가 부담이 됐던 탓인지 두 사람은 공개 열애 2개월 만에 마침표를 찍게 되었습니다.
만약 지수와 안보현의 열애 사실이 대중들에게 공개가 되지 않았더라면 이렇게 결별이 빠르지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안보현은 지수와 결별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예능과 너튜브에도 종종 출연하고 있으며 현재 드라마 재벌X형사, 일본 웹드라마 언제라도 돌아올 수 있는 곳의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뻔한 형사물이 아닌 재벌이 형사가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낸 작품입니다. 재벌 3세가 낙하산 인사로 특정 부서에 들어와 그 남다른 재력과 배경으로 평범한 직장인들의 판타지를 자극하고 있는데요.
지수와의 열애설 이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인지도가 급상승한 안보현. 재벌X형사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