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지현이 드라마 <지리산>을 통하여 오랜만에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40대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전지현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었고, 드라마 역시 전지현의 이름에 힘입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지현 프로필
전지현 나이는 1981년생입니다. 전지현의 본명은 왕지현으로 상당히 유명하지요. 전지현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기과이며, 데뷔는 1997년 잡지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전지현이 전성기를 누리기 시작한 것은 2001년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서입니다. 전지현은 청순한 외모와 예쁜 몸매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때부터 대체 불가 배우로 자리잡기 시작했습니다.

전지현은 데뷔 초기 발음 문제로 팬들의 지적을 받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발음과 함께 연기력까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연기력이 노련해졌고, 성숙해졌다고 할 수 있지요.

 


뿐만 아니라 전지현의 대체불가 외모는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멜로와 액션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는 것도 그녀가 오랫동안 톱 여배우로 자리 잡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전지현 결혼 남편 최준혁
전지현은 최근 남편과 이혼 루머로 곤혹을 겪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루머일뿐 전지현의 결혼 생활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전지현 남편 최준혁과 결혼은 2012년 4월 13일에 올렸는데요. 전지현 남편의 훈훈한 외모 역시 결혼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지현 남편의 집안 재력도 상당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전지현 남편 최준혁 아버지 최곤씨는 알파에셋 자산운용의 최대 주주로 개인 소유의 금융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강재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 회사는 자동차와 조선, 컨테이너 등에 사용되는 강관을 제조하여 수출하는 기업입니다.

 


전지현 남편 최준혁 집안은 상당한 재력의 집안이라고 말해도 부정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원래 초등학교 동창 사이로 학교를 다닐 당시에는 모르는 사이였지만 결혼하기 2년 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지현 남편과 이혼 루머는 가로세로연구소라는 너튜브 방송을 통하여 퍼지기 시작했는데, 이런 기사가 나온 이후 전지현 소속사에는 사실무근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전지현 이혼 루머가 나온 가장 큰 이유는 전지현이 한동안 방송 활동의 공백기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이때 여러 루머가 양성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전지현의 부부 사이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는 것이지요.

 


전지현 지리산 인기이유
전지현은 드라마 <지리산>을 통하여 변함없는 예쁜 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에서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전지현은 단단함과 연약함이 공존하는 서이강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전지현이 맡았던 역할과는 사뭇 다른 캐릭터를 탄생시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지리산>을 통하여 여전한 전지현의 파급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회를 거듭할수록 드라마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전지현이 지금처럼 좋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이어가길 기대해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