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가장 큰 혜택을 본 인물이라고 한다면 이시언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시언은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니다.


이시언이 처음 자신의 집을 공개했던 모습, 곰돌이 윌슨 앞에서 그의 주택청약이 당첨된 것을 자랑하며 행복해하던 모습을 보면서 많은 친근함을 느끼게 되었는데요.



배우로서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동시에 주택청약 아파트로 새로 이사를 가는 모습을 보면서 그의 성공기를 대중들과 함께 하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이시언 상도동 집

이시언은 6년 동안 상도동 집에서 생활을 하면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예능인으로서도 성공을 했습니다. 어쩌면 상도동 집이 이시언에게는 행운의 터, 행운의 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상도동 집을 떠나면서 울먹이는 표정을 지어 보이다가 끝끝내 눈물을 참지 못하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깊게 느껴졌습니다. 아마도 이곳에서 생활하면서 있었떤 많은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갔을테죠.



시청자들 역시 이 모습이 많이 기억되고 있는 이유는 이시언처럼 이사를 해본 이들이라면 정든 집을 떠나는 그 감정이 느껴지기 때문일 것입니다. 정든 집과 이별하는 모습도 이렇게 아프고 슬픈데, 정든 사람을 떠나보내면 어떤 슬픔을 느끼게 될까?하는 묘한 감정도 떠오르게 되는 것 같네요.



이시언 분양아파트

시청자들은 이시언이 분양받은 아파트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이시언은 대학 졸업 후 꾸준히 주택청약을 들었고, 이 청약통장으로 결국 아파트에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시언이 분양받은 분양아파트는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있는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이시언은 32평의 아파트로 분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대박이 난 것이 이시언이 당첨이 되고 프리미엄이 약 2배 가량 올랐고, 매매가 역시 15억원에 가깝다고 하지요.


이시언 분양아파트 상도동 e편한세상 상도 노빌리티는 2016년 6월 평균 경쟁률 19.26:1로 마감된 인기 아파트로 이시언의 운이 참으로 좋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시언 여자친구

이시언 분양아파트가 있으니 이제 결혼만 하면 되는데요.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결혼이 더 늦어지는 것은 곤란할 수 있습니다.



이시언은 2018년 2월 서지승과의 열애를 인정한바 있는데요.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은 2006년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메이플 걸로 활동을 했으며, 여러 드라마와 작품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시언 여자친구 나이는 6살 연하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시언이 한 인터뷰를 통하여 결혼에 대해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 아이도 낳고 싶은 마음이 커서 결혼을 안 할 것이라고 생각한 적은 한 번도 없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과연 이시언 결혼의 상대가 서지승이 될지, 결혼은 언제쯤 하게 될지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네요.


이시언 이미지 소모

이시언이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예능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주면서 배우로서 이미지가 많이 소모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나혼자산다에서 출연한 이시언의 이미지가 워낙 부각되고 각인이 되었기 때문인데요. 이것이 이시언의 배우 인생에서는 마이너스가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를 잘 극복한다면 이시언은 유명세를 얻는 동시에 어느 정도 흥행을 보증할 수 있는 보증수표도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시언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줘 오랫동안 사랑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