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재영은 요즘 가장 뜨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이전까지 큰 작품을 많이 맡지는 않았었는데, 2019년에 들어서 SBS <시크릿 부티크>,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주인공을 연이어 맡으며 전성기를 시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재영에 대해서 알아보겠는데요. 단숨에 톱스타 주연급 배우로 성장한 김재영은 어떤 인물일까요?



김재영 프로필

김재영 나이는 1988년 9월 30일생입니다. 외모는 20대이지만 실제 나이는 30대인데요. 김재영 키는 186cm로 상당히 큰 편인데요. 큰 키에 맞게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데뷔는 배우가 아닌 모델로 시작을 했고, 잡지 보그, 로피시엘 옴모, 맨즈헬스 모델을 거쳐 서울컬렉션 최범석, 한상석 패션쇼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재영 소속사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HB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재영 연기인생과 악역

김재영은 악역으로 오히려 더 큰 활약을 했습니다. 김재영이라는 이름을 각인 시킨 배역 역시 악역이었습니다.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두 남자>에서 악역으로 출연을 했지요. 잘생긴 외모 뒤에 섬뜩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가진 페이스의 소유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김재영은 영화 돈에서도 주인공이 아니지만, 임펙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김재영은 10대 후반까지만 하더라도 슬림한 몸매가 아니라 살집이 있는 모델이었는데요. 김재영 원래 꿈은 요리사였다고 합니다. <먹는 것을 좋아했고, 혼밥도 익숙하다. 차남이라 어릴 때부터 어머니 요리를 거들었고, 부모님께 음식을 해드리는 것에 기쁨을 느꼈다>


<꽁부를 좋아하지 않아서 요리 직업을 가지면 좋겠다고 여겼다. 스무 살에 군입대를 하고 전역 무렵에 누구나 그렇듯이 미래를 고민했다. 군대에서 살을 많이 뺀 저를 보고 아버님이 너 옷에 관심 많지 않았니? 키도 크니 모델 한 번 해봐라>라고 권유해서 시작했다고 하지요.



모델일로 연예계에 뛰어든 김재영은 스물다섯 살 부터 연기를 배우기 위해 모델 일을 대폭 줄였다고 합니다. 소속사에 들어가 1년 6개월 동안 배우 수업에 매진했고, 2013년 청춘 드라마 <노브레싱>에서 발랄하고 코믹한 고교 수영선수 역으로 데뷔를 했지요.


이후 김재영은 뷰티학 개론, 너를 기억해, 마스터 국수의 신 등으로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살렸고, 이제는 가장 주목 받는 배우 중의 한 명이 된 것 같습니다.



김재영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은 KBS2 새드라마 사풀인풀을 통하여 설인아와 함께 주인공 역인 구준휘 역을 맡아 열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준휘는 홍유라의 장남이자 남의 일에 관심이 1도 없는 요즘 남자입니다. 혼족으로 비혼주의자로 엄마랑 한 집에서 살면서 서양 모자들처럼 한 달에 한 번 약속을 잡고 밥을 먹고 시간을 보냅니다.



슈퍼리치이지만 더치페이주의자고 귀티가 좔좔, 세련미가 철철 훤칠하게 잘생긴 남자이지만 여자들이 득실거리는 비혼주의자입니다. 김재영의 외모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극중 이미지가 상당히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김재영은 사풀인풀 드라마를 통하여 대중들의 인지도가 급상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KBS2 주말드라마가 워낙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20% 이상 높은 시청률만 기록한다면 높은 연령층으로부터도 높은 인지도를 얻을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김재영은 주말드라마를 통하여 톱스타 반열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잡은 것 같은데요. 드라마가 평타만 치더라도 톱스타 반열에 오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김재영의 활약이 기대가 되며, 여주인공 설인아와 함께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