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주 아나운서는 아나운서계에서 꽤 인기가 있는 아나운서입니다. 이제 30대 후반의 아나운서로 상당한 경력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 아나운서이지요.



이현주 아나운서 프로필

이현주 아나운서 나이는 1984년 1월 13일생입니다. 이현주 소속은 KBS 소속인데요.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여 입사 4년차이던 2012년 7월 KBS 9시 뉴스의 앵커를 맡으며 활약을 했습니다.



이현주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 출신인데요. 현재 KBS를 대표하는 아나운서가 되었습니다.



이현주 아나운서 어린 시절

<초등학교 때에 황현정 아나운서가 뉴스 9시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아나운서가 되고 싶었다. 그 꿈이 대학교까지 이어진 것이다> 이현주 아나운서는 대학교 때부터 얼짱으로 이름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과거 CF 모델로도 활동을 하지요. <사실 광고 모델 활동은 좀 과장된 부분이 있었어요. 학교 홍보 모델을 3학년때에 했는데 그걸 보신 분들이 상품 광고 모델로 저를 몇 번 기용하신 것이 다에요>



이현주 아나운서는 한국외대의 학교 홍보 모델 그리고 CF 모델로 활동을 했고, 대학내일의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이현주 아나운서는 다양하게 활동을 했었던 것 같네요.


이현주는 뉴스9시를 맡은 이후 인지도가 크게 상승하여 아나운서 신붓감 2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1위는 박선영 아나운서 3위는 정지원 아나운서였지요. 이현주는 크게 튀지 않는 아나운서이기도 한데요. 단아한 외모와 함께 별로 튀지 않는 긍정적인 마인드가 롱런의 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이현주 아나운서는 많은 동료 아나운서들이 프리를 선언하고 KBS 사표를 냈을 때도 KBS를 여전히 지키며 KBS를 대표하는 아나운서가 되었는데요. 이런 꾸준한 모습 때문에 대중들이 더 좋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현주 아나운서 결혼 이상형

이현주 아나운서는 30대 후반의 나이이기 때문에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동명이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현주가 결혼을 했기 때문에 이현주 아나운서가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배우 차태현씨 같은 편안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아나운서가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이기 때문에 성격 좋고 편안한 스타일이 이상형이다. 꾸미지 않고 모자란 부분도 충분히 이해해줄 수 있는 그런 분이다>



<결혼 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아직 인연이 없는 것 같다. 차태현씨 같은 편안한 분이라면 빨리 결혼하고 싶다>

이현주 아나운서는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아직까지 인연은 만나지 못했던 것 같네요. 


<프리 선언은 생각해본 적이 없어요. 저는 자유로운 영혼이라기보다 직장인으로 사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주목 받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방송사의 아나운서이기는 하지만 회사 안에서 보면 우리는 그저 회사원일 뿐이죠. 아나운서가 연예인은 아니잖아요>


이런 아나운서의 마인드가 이현주를 지금의 자리에 만든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현주 아나운서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한 활동을 해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