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강소라는 꾸준히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남자 배우들과의 환상적인 케미로 큰 사랑을 받는 배우 중의 한 명이지요.



강소라 프로필

강소라 나이는 1990년 2월 18일생으로 강소라 키는 168cm입니다. 강소라 데뷔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을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강소라 소속사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강소라가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2011년 영화 <써니>를 통해서입니다. 전혀 뜰 것 같지 않았던 영화가 770만명을 동원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말 그대로 대박이었지요.



강소라 이후 드라마에서 주연급 배우로 자리를 잡았고, 2016년에는 현빈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열애를 인정 공개연애를 했지만 1년 만에 결별을 하게 되지요.



현빈과 강소라가 결별할 당시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소속사가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다고 언급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이 사실이다.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하였다>



강소라 결혼 남편 누구?

강소라는 지난 17일 자신의 공식 팬클럽을 통하여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어느덧 제가 데뷔한 지 11년이 되었다. 저보다 더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는 여러분들을 통해 말로는 다 표현 못할 감사함을 느꼈다>



<11년 동안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 덕에 여기까지 힘내서 올 수 있었다. 언제나 든든하게 제 곁에서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



<강소라가 7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텐데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행복한 결혼 생활과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리며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소라 남편에 대해서는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다룬 적이 있는데 한 기자는 <30대 후반의 한의사다. 여러 한의원 원장직을 거쳐 본인 소유의 한의원을 운영중인 원장이다. 제가 듣기로는 이분이 곱게 자란 전형적인 부유한 집안의 자제라고 들었다>



<남편 분 외모에 대해서 궁금하실텐데 꽃미남은 아니지만 한의원에 딱 들어갔을 때 살짝 설레는 정도다. 피부가 하얗고 눈썹 숱이 많더라. 모범생 스타일이다. 강소라씨가 선택을 잘했다고 생각한다>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강소라 결혼식은 2020년 8월 29일에 올렸으며, 직계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예식을 대체했다고 합니다. 


강소라가 임신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강소라 임신에 대해서는 소속사가 혼전 임신은 아니다라고 일축을 했습니다.



결혼 후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 강소라가 결혼으로 당분간 배우 활동은 어려울 것 같은데요. 강소라가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