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드라마 배가본드가 대구에서 촬영을 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대구 사람들에게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가본드는 2019년 최고 기대를 얻고 있는 드라마 중의 하나인데요. 배가본드는 2019년 5월 8일부터 SBS에서 방송 예정인 수목드라마입니다.



배가본드 줄거리 몇부작

배가본드는 민간 항공사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제작사는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이며, 감독은 유인식, 극본은 장영철, 정경순입니다.



배가본드 등장인물

배가본드가 기대되는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는 SBS에서 가장 밀고 있는 드라마 중의 하나이고, 출연했다하면 흥행하는 배우들이 출연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승기, 배수기, 신성록 주연에 문정희, 정만식 등도 출연을 하는데요. 이승기, 배수지는 최고의 탑배우들로 두 주인공들이 출연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가본드 제작비만 250억원을 넘는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승기, 배수지의 화려한 액션도 상당히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승기 배수지의 연기 호흡은 이전 드라마를 통해서 벌써 증명이 되었는데요.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보여준 환상적인 호흡으로 두 사람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었습니다.



다만 배가본드는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내용이기 때문에 무겁고 어두운 톤이라 전작 구가의 서에서 보여준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과 다른 모습이 어떻게 보여질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배가본드는 티저영상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과연 배가본드가 어떤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올지 어떤 관심을 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