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영은 1박 2일에 출연한 국악고 여고생에서 스텔라의 멤버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가영은 스텔라 시절 소속사의 부당한 대우 그리고 제대로 된 정산을 받지 못하며 가수 활동을 오랫동안 했지만 모은 돈도 거의 없다고 하지요.



김가영 프로필

김가영 나이는 1991년 12월 2일생으로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김가영 키는 170cm이며 학력은 국악고등학교 한국무용전공, 성균관대학교 무용학과 한국무용 전공입니다. 김가영 데뷔는 2011년 KBS2 <스파이 명월>로 먼저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가영 현재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가영 국악고 여고생

김가영은 1박 2일 최초의 시청자 투어에 출연을 하면서 국악고 여고생으로 유명세를 타게 됩니다. 10년이 넘은 지금도 1박 2일때의 언급이 나올 정도인데요. 김가영이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예쁜 외모, 청순한 외모를 가졌으며 연예인을 해도 될만큼 높은 인지도를 단숨에 얻게 되었습니다.



김가영은 데뷔를 할 당시 배우의 꿈을 꾸고 전 소속사에 들어갔는데요. 하지만 본인의 의도와 꿈과 다르게 아이돌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드라마의 참패로 별로 눈에 띄진 않았지요. 이후 배우로 오디션을 계속 보면서 단역에 출연을 하며 연예계 활동을 이어갑니다.



그러다가 김가영은 스텔라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자신의 의도와 다르게 섹시컨셉의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큰 상처를 받았지요. 이에 대한 이야기는 가영이 미쓰백에 출연을 하여 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스텔라 김가영

김가영은 2011년터 2017년까지 7년 동안 스텔라라는 걸그룹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나한테는 스텔라라는 이름이 소중했다. 7년 동안 활동을 하면 다른 그룹은 정상을 찍든가 그냥 사라졌던가 둘 중 하나다. 우리는 애매했다. 남들이 볼 때는 잘 안된 아이돌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스텔라라는 이름을 떠난다는게 많이 슬펐다>



<마리오네트가 2014년 나왔는데 그때 멤버들이 다 20대 초반이었다. 회사에서 시키는 것은 다 해야 된다고 생각을 했다. 다른 콘셉트로 했었는데 또 반응이 별로 없었다. 그러다가 또 자극적인 노래가 나오니까 반응이 엄청났다. 우리는 계속 좋은 노래도 냈는데 결국 사람들은 여기에만 반응 하는구나 싶었다>



<한 번도 그런 이미지로 비춰졌던 적이 없었는데 이 노래 하나로 그런 사람이 되어 버렸다는 것이 힘들었다. 부모님도 스텔라를 검색하면 자극적인 사진이 나오니까 딸이 왜 이런거 해요?라는 말을 들으셨다. 그렇게 상처를 드린게 마음이 아팠다. 욕도 많이 들었다. 살면서 절대 들을 수 없는 심한 욕들도 많이 있었다>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가영은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충격적인 일화를 털어놓기도 했으며, 이로 인하여 가지게 된 트라우마를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다시 그때의 이야기를 하면 자극적인 사진들이 올라오고 멤버들에게도 힘들었던 기억이 떠오를 것 같아서 상처가 될까봐 조심스럽기도 했는데 한편으로는 우리 멤버들이 왜 그랬는지 사실대로 말하고 싶었다>



<내가 어떤 이야기를 해도 좋게 볼 분들은 좋게 볼 것이고 나쁘게 볼 분들은 나쁘게 보실테니 누군가에게 이해를 받고자 이야기한 것은 아니다. 그냥 이제는 솔직하게 털어놓고 싶었다>



가영은 미쓰백을 통하여 용기를 되찾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새로운 도전을 하면서 연예계 활동에 대한 의지와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영은 세미 트로트에 도전을 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가영이 스텔라 가영이 아닌 솔로 가수 가영, 탤런트 김가영으로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