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두는 가수 자두와 더 자두라는 밴드 그룹으로 활동을 한 멤버입니다. 강두는 탈퇴 이후 본격적으로 배우로 활동을 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연애의 맛3라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두 프로필

강두 나이는 1979년 2월 27일생입니다. 강두 본명은 송용식인데요. 학력은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2006년에 그룹 더 자두를 탈퇴한 이후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강두 나이가 이제 40대가 되었기 때문에 강두 결혼, 강두 이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강두 열애설

강두는 <더 자두>로 함팀을 이루었던 자두와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혼성그룹이기 때문에 코요테의 김종민 신지처럼 이런 열애설이 흔하게 터졌습니다. 이에 자두는 이렇게 언급을 했는데요.



<강두씨 같은 경우에는 기획사에서 일부러 나와 열애설을 터트리려고 했던 것 같다. 그런데 정작 열애설이 터질 때 마다 우리는 서로 굉장히 화를 냈었더. 사실 가두와는 그룹을 하기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



강두가 더 자두에서 탈퇴를 한 이후 자두는 <강두와 못 본지 무척 오래됐다. 아마 2007년 정도부터 연락이 안되었던 것 같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더 자두 슈가맨

서로 연락이 없었던 두 사람은 2016년 슈가맨을 통하여 더 자두 완전체로 방송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자두는 당시 결혼을 한 상태였고, 강두는 배우로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당시 강두는 자신의 근황에 대해서도 알렸었는데요. <주로 낮에는 비빔밥 가게에서 어머니의 일을 도와드리고 있다. 비빔밥 집의 확장을 위해 슈가맨에 출연하게 되었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강두는 복면가왕 79회에 복면가수 나무늘보로 출연을 했습니다. ,12년만에 무대에 섰다. 예전에 앨범 솔로곡이 있었는데, 그때 무대 이후 혼자 노래하는 것은 처음이다. 배우라는 호칭이 아직 부끄럽다. 10, 20년 더 열심히해서 배우 강두, 배우 송용식이 어색하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강두 연애의 맛 시즌3

강두는 연매의 맛3를 통하여 사랑을 찾아 나섰는데요. 연애의 맛은 이필모, 서수연 부부와 오창석, 이채은 커플을 탄생시키며, 리얼리티 사랑 찾기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두의 출연 역시 실제 사랑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강두는 배우로 전향을 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어느 정도의 비주얼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배우로서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러나 강두는 연기력 논란도 있었던 만큼 연기력을 키우는데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강두가 연애의 맛3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배우 강두, 송용식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더 좋은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기를 바래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