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는 현재 최고의 배우로 성장하여 드라마와 영화에서 종횡무진하고 있습니다. 조승우는 충무로에서 흥행보증수표로 불리고 있으며, 최고의 뮤지컬 배우 그리고 조승우가 출연하는 드라마도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조승우는 2012년 드라마 <시지프스>를 통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벌써부터 조승우가 출연하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합니다.

 


조승우 프로필
조승우 나이는 1980년 3월 28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조승우 데뷔는 2000년 영화 <춘향뎐>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약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이 되어 큰 화제가 되었지요.

 


조승우는 미소년과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영화 클래식, 하류인생, 말아톤, 내부자들 등 흥행력도 높고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조승우는 선한역과 악역을 모두 소화해낼 수 있는 배우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유순하면서도 날카로운 분위기의 마스크 그리고 뛰어난 표현력을 보여주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조승우 아버지 조경수
조승우는 이혼 가정에서 성장을 했습니다. 조승우 아버지는 가수 조경수로 1970~80년대 인기 절정의 꽃미남 가수였지요. 조경수는 조승우와 조승우 누나 조서연의 생부인데요. 연락은 종종 하고 있으나 큰 왕래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승우는 어머니의 보살핌 속에 성장을 했는데요. 조승우 아버지 조경수는 미국 도피 루머까지 돌았었지요. 그러나 조경수는 이에 대해서 아궁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어떤 여자와 바람이 나서 미국으로 도망갔다고 하는데 그건 아니다>

 


조경수는 한국에서 사기를 당해 경제적인 어려운 상태로 미국에 갔고, 미국에서 공연하자는 생각으로 머물다가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경수의 말에 의하면 위장 이혼을 했고 노후에 애들을 데려와 미국에서 살아야겠다고 생각을 했고, 미국에서 영주권까지 신청을 했다고 하지요.

그러다가 비자 기간이 만료되어 불법체류자 신세를 지게 되었고, 한국에 있는 가족들과 다시 합치려고 했지만 세월 탓으로 재결합이 쉽지 않았다고 하지요. 어쩔 수 없이 한국에 있는 자녀들과 헤어져야 했다고 언급을 했습니다.

 


이 때문에 조경수는 항상 조승우와 조승우 누나 조서연에 미안한 감정을 가지고 살아갔다고말을 하기도 했습지요. 조승우와 조경수가 왕래가 없는 이유는 아버지에 대한 정도 없고, 조승우의 성장에 전혀 관여를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조승우가 처음에는 조경수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해서 조승우는 <아버지 이야기를 꺼렸던 것은 아버지에 대한 말을 하면 적어도 그 세대 사람들에게 좀 더 유명해질텐데 그 덕을 봐서 알려지고 싶은 생각이 없었기 때문이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조경수 부인 조혜석
조경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현재의 아내와의 생활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조경수 아내 본명은 오혜석인데 미국에서 조경수와 결혼을 하여 남편 조경수의 성을 따라서 조혜석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가 없는데요. 조경수는 재혼한 아내와 아이를 갖지 않는 것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자식을 생각해서 아내와 아이를 갖지 않는다> 조승우는 현재 최고의 배우로 성장을 했지만, 조경수는 어릴 때에 보살펴주지 못한 죄책감 때문에 늘 미안함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지요.

 


조경수는 자신의 꿈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콘서트 7080과 같은 무대에서 아들 조승우와 딸 조서연이 함께 무대에 서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조승우의 경우 개인사를 거의 밝히지 않기 때문에 조경수의 꿈이 성사될 가능성은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조경수는 재혼 부인 조혜석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승우 결혼 생각
40대가 된 조승우는 여전히 잘생긴 외모,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승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반려견과 함께 하는 모습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결혼적령기에 접어든 조승우는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부모님이 떨어져 있는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에 결혼에 대해서 굉장히 신중해져요. 저는 그런 가정을 만들고 싶지 않아서 만나는 것부터 신중해지다 보니 섣불리 연애를 시작하지 못해요>

이혼 가정에서 성장한 탓에 조승우 역시 결혼에 대한 생각이 남다른 것 같습니다. 결혼에 대한 두려움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조승우는 매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쩌면 팬들은 조승우가 결혼을 하지 않고 지금처럼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을 더 바라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조승우가 새드라마 <시지프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조승우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