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동안 넷플릭스 오리지널 국내 작품 중에서 킹덤 이후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작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징어게임 열풍이라고 말을 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네요.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많은 배우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소매치기 새벽 역을 맡은 배우 정호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호연은 오징어게임 출시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40만 명에서 250만 명으로 단기간 급등했고, 점점 팔로워 수도 늘어나고 있는 상태입니다.

 


배우 정호연 프로필
정호연 나이는 1994년 6월 23일생입니다. 정호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이며, 정호연 키는 176cm입니다. 정호연은 모델 출신의 배우인데요. <수퍼모델 코리아> 출신입니다.

 


정호연은 모델로 활동을 하며 뉴욕과 파리를 오가며 많은 활동을 하게 됩니다. 정호연은 모델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다가 2020년 1월 소속사를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정호연은 의외의 친분을 가지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인물이 배우 이동휘 그리고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입니다.

 


정호연은 모델 활동을 하면서 블랙핑크 제니를 알게 되었고, 현재는 상당한 친분을 가지고 있는 절친이라고 합니다. 오징어게임 촬영을 할 당시 제니가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고, 직접 촬영장에 방문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정호연은 배우 이동휘와 공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이동휘는 드라마, 영화에서 종횡무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진 배우로 화제가 되었지요.

 


정호연과 이동휘는 2015년부터 만남을 이어왔고 현재에도 변함없이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정호연의 배우 활동 경력은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지만 <오징어 게임>에서 보여준 연기는 상당했는데요. 황동혁 감독은 정호연에 대해서 <눈빛, 외모, 목소리까지 내가 찾던 새벽 크 자체였다>라고 말을 할 정도였습니다.

 


정호연은 작품 하나로 2021년 가장 뜨거운 신인이 되었고,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외모와 함께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정호연. 앞으로 주목해봐야 할 인물임이 틀림없을 것 같습니다.

'여자들과 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하늬 결혼 집안 생각  (0) 2021.10.03
배우 이유미 오징어게임 지영  (0) 2021.09.27
진서연 남편 결혼 이혼 생각  (0) 2021.09.18
채림 남편 결혼 이혼 이유  (1) 2021.08.02
배우 고원희 결혼 생각  (0) 2021.07.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