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는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로 미스코리아 출신 중에서 배우로 크게 성공을 한 몇 안되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배우 이하늬는 소위 말하는 엄친아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집안도 상당히 좋고, 외모와 몸매 그리고 연기력 등 모든 것을 가진 배우이기 때문입니다.

 


이하늬 프로필
이하늬 나이는 1983년 3월 2일생입니다. 이하늬 키는 173cm이며 2006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미스코리 진이 되었고, 2007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4위에 오르는 등 평소 입선조차 꿈꾸기 어려웠던 세계 미인대회에서 선전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하늬는 굉장한 명문가의 집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하늬 어머니는 무형문화재이자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인 문재숙이며, 이하늬 아버지 이상업씨는 국가정보원 제2차장, 경찰청 수사국 국장 등을 거쳤습니다.

 


그리고 이하늬 큰 삼촌이 6선 국회의원 출신의 문희상 국회의원이지요. 말 그대로 엄청난 재력과 권력을 가진 집안에서 성장을 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하늬가 성공을 할 수 있었떤 가장 큰 이유는 예쁜 외모뿐만 아니라 여러 배역에서 보여준 연기력인데요. 극한직업, 열혈사제 등에서 보여준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력으로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수식어보다는 배우라는 인식을 대중들에게 심어주었습니다.

 


이하늬 결혼 생각
이하늬는 지오디 윤계상과 오랜 연인 관계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결별을 했고, 윤계상이 결혼 발표를 하면서 이하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윤계상과 5년 이상 연인 관계를 유지했기 때문에 두 사람이 결혼을 하지 않을까 하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었는데요. 이하늬는 열애 당시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사람은 때가 있는 것 같다. 부모님 사랑을 받을 때 공부 할 때 일을 할 때 결혼을 할 때 일을 즐길 수 있을 때 더 일을 하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여성들이 시기가 됐기 때문에 해야 하기 때문에 결혼을 하는 것은 아니라고 본다.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것은 아니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 것 같다>

 


<결혼은 언제쯤 하냐라는 질문이 가장 듣기 싫다. 현재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대답해야 할 지 모르겠다>

 

이하늬의 나이가 40대를 앞두고 있지만 여러 인터뷰를 보면 아직까지 결혼 생각이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하늬는 현재 <원 더 우먼>이라는 드라마에 주연 배우로 출연을 하고 있고, 영화 <유령>, <킬링 로맨스>, <외계인>등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배우로써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하늬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