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가 최근 여러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수는 블랙핑크의 멤버로 K팝의 인기에 더불어 세계적인 인기를 얻는 걸그룹이 되면서 일거수일투족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수 프로필
지수 본명은 김지수입니다. 지수 나이는 1995년 1월 3일생으로 키는 162cm입니다. 지수 학력은 과천중앙고등학교 중퇴이며 데뷔는 2016년 8월 8일 블랙핑크 앨범으로 포지션은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키가 큰 편은 아니지만 늘씬한 몸매가 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아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수는 고등학교 재학 시절 연극부였는데 배우로의 진학을 꿈꾸고 있었습니다. 오디션의 경험을 쌓기 위해서 처음으로 오디션을 본 회사가 YG였는데 한 번에 합격을 했고, 2011년 7월부터 5년 동안의 연습생 기간을 거쳐 블랙핑크로 세계적인 스타가 됩니다.

 


지수는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4900만명이 될 정도로 엄청난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명품 브랜드 디올 앰버서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디올 베카리 회장은 <YG에서 지수를 해고하면 내게 연락하라. 내가 데려갈 것이다>라고 말을 할 정도로 애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제니는 샤넬, 로제는 생로랑, 리사는 셀린느 앰버서더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지수 손흥민 열애 루머
가장 최근에 있었던 논란은 한국 축구스타 토트넘의 손흥민과 열애를 한다는 것입니다. 열애설 루머의 증거로 프랑스에서 같은날 귀국을 한 것 그리고 두 사람이 차고 있는 팔찌가 비슷하다면 열애설의 증거가 아니냐는 반응이 나온 것입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지수와 관련된 열애설 루머는 모두 사실 무근임을 명백히 밝힙니다. 당사는 상황을 엄중히 지켜봐 왔습니다. 하지만 해외에서도 루머가 확산되면서 아티스트의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인 만큼 잘못된 내용을 바로잡고자 합니다>

 


<부디 무분별한 억측 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라며 열애설을 부인하게 됩니다. 사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단순한 추측일 뿐 함께 있는 사진과 증거가 없었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정황만 본다면 열애설은 루머가 맞는 것 같습니다.

지수 아이폰 논란
지수는 최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이폰 13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와어 겨우 바꿨다>는 글과 함께... 하지만 이것이 팬들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2019년부터 2020년 8월까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삼성전자 보급형 스마트폰인 A80의 모델을 맡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삼성의 광고 모델을 한 적도 있는 지수가 삼성의 경쟁사인 애플의 아이폰을 홍보하는 것처럼 비쳤기 때문에 일부 팬들의 불편함을 샀던 것 같네요.

 


지수가 블랙핑크 멤버로 워낙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쉽게 넘어갈 수 있는 일들도 크게 부풀어져 논란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서 공인들의 SNS 활동은 한편으로 엄청난 광고 효과는 있는 반면에 억측 논란을 만들어내는 시간 낭비라는 생각도 드네요.

블랙핑크는 내년에 컴백을 예상하고 있는데요. K팝의 인기와 함께 블랙핑크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