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은 최근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고연정과 함께 더블 주연을 맡으며 주가를 높이고 있습니다. 신현빈은 비교적 늦게 뜬 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20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하여 배우 생활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신현빈 프로필
신현빈 본명은 곽현빈입니다. 신현빈 나이는 1986년 4월 10일생으로 신현빈 키 168cm 학력은 한국예술 종합학교입니다.

 


신현빈 데뷔는 2020년 영화 <방가방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현빈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미술이론과에 진학을 했습니다. 하지만 미술에 재능과 흥미가 없어서 대학 졸업 후 연기자로 활동을 하기 시작합니다. 비교적 늦게 연기 활동을 시작했지요.

 


신현빈은 공조, 변산 영화와 드라마 추리의 여왕, 자백 등을 통하여 인지도를 높였지만 조연배우에서 주연배우로 거듭난 작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서입니다. 장겨울역을 맡아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게 되지요.

 


신현빈은 슬의생에서 유연석과 알콩달콩한 러브라인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주연배우로 자리를 잡으면서 <너를 닮은 사람>, <괴이>, <재벌집 막내아들>에 연이어 출연을 예고하며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신현빈 결혼 생각
신현빈은 드라마 <추리의 여왕>,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을 통하여 극 중 러브라인을 그리며 결혼과 밀접한 여성의 모습을 많이 연기했습니다. 신현빈은 벌써 30대 후반의 나이로 결혼을 해도 늦지 않은 나이인데요.

 


이 때문에 신현빈이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신현빈은 아직까지 미혼으로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아직까지는 결혼에 생각이 없고 연기에 집중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어떤 순간에도 나답게 살려고 노력해요. 매일 일기를 쓰며 그날 하루와 자신을 돌아보고 다독이는 습관 역시 이를 위한 노력이며 지금까지 안 해본 새로운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밝혔습니다.

 


신현빈은 슬의생을 통하여 장겨울이라는 이미지가 각인되어 있는데요. 새로운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하여 연기 변신과 함께 장겨울의 이미지를 벗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해원은 한이 많아서 정희주를 찾아가긴 하는데 드라마에서의 복수는 내 생각과 같을 수도 있고 다를 수도 있다. 시청자들이 저를 이제 우리 해원이라는 애칭으로 불러주셨으면 좋겠다>

 

신현빈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