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이 최근 동상이몽에 가족들과 함께 출연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창정은 방송을 통하여 이제 만인들에게 자신이 재혼을 했다는 사실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어떻게 보면 임창정다운 행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임창정은 누구보다 과감하고 쿨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과거보다는 현재와 앞으로의 미래를 더 내다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이혼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고백했고, 자녀들도 재혼 가정이라는 것이 부끄럽지 않도록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고 있으니 말입니다.

임창정은 전부인과 이혼을 하면서 자녀들도 세명을 낳았고, 모두 본인이 양육하고 있는데요. 특이한 것은 모두 아들이고 오 남매라는 것입니다.

 


임창정 프로필
임창정 나이는 1973년 11월 30일생입니다. 임창정 고향은 경기도 이천 군이며 임창정 키는 171cm입니다. 임창정은 배우로 1990년 데뷔를 했고, 가수로 1995년 데뷔를 했는데요. 가요계와 영화계 그리고 예능계에서 모두 종횡무진 누비는 멀티 엔터테이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멀티 엔터테인먼트라는 수식어를 국내 연예계 최초로 정착시킨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로서의 뛰어난 연기력 그리고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가창력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 멀티 엔터테이너로는 엄정화를 비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임창정 전아내(부인) 결혼 이혼사유
임창정은 2006년 3월 11살 연하의 프로골퍼와 결혼을 했습니다. 임창정 전부인 나이는 1984년생으로 키가 172cm로 훤칠한 미모와 건강한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임창정과 전부인은 임창정이 골프 레슨을 하면서 처음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으며, 약 6개월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임창정은 이혼을 할 당시 여러 루머로 곤혹을 겪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임창정이 전부인을 상대로 이혼조정 신청서를 먼저 냈기 때문입니다.

2013년 4월 1일 가정법원에 전부인을 상대로 이혼조정 신청서를 냈고, 당월 3일 이혼조정신청 접수 내용이 송달되었습니다. 이혼 당시 3명의 아들이 있었고 함께 방송에 출연하여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임창정의 이혼 소식이 큰 충격으로 다가왔지요.

 


임창정 이혼사유에 대해서 본인이 직접 언급을 했는데요. 여러 루머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임창정 이혼과 관련해 떠돌고 있는 이야기는 대부분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최근까지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해서 노력을 했지만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했고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다>

 


<적은 나이지만 살면서 느낀 점은 삶은 내가 어떤 계획을 잡아도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닌 것 같다. 이혼 후 오늘을 행복하게 사는 것이 조금 더 건강하게 내 인생을 꾸려나가는 방법이 아닐까 싶다>라며 이혼 심경을 밝히기도 했지요.

 


임창정 아들 재혼 반대
임창정은 지금의 아내 서하얀과 1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결혼을 했는데요. 결혼 당시 서하얀의 예쁜 외모가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임창정 아내 직업은 승무원 출신으로 훤칠하고 예쁜 외모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임창정 재혼은 2017년 1월 결혼식을 올렸고, 2019년 11월 다섯째 아들을 낳았습니다.

 


최근 동상이몽을 통하여 임창정 첫째, 둘째 아들은 아빠의 재혼에 대해서 서로 다른 심정을 고백했습니다. 첫째는 <재혼이 솔직히 싫었다>, 둘째는 <엄마가 필요해서 마냥 좋았다>라며 엇갈린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당시의 심정과 다르게 지금은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 가정을 꾸리고 있는데요. 임창정의 노력과 현명한 지금의 아내 서하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임창정 자녀들 역시 엄마 서하얀을 잘 따르고 임창정의 바람대로 잘해주었기에 지금처럼 행복한 가정을 이어갈 수 있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임창정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자녀들 역시 앞으로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이혼의 아픔을 숨기지 않고, 지금의 아내와 자녀들을 위해서 더 노력하는 임창정의 모습이 너무나 멋지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