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주말드라마는 항상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인 배우들의 등용문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방영 중인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가> 방송 초기부터 지금까지 20% 후반대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지만 주말드라마라는 기대감에 못 미치고 있는데요. 이전작 <신사와 아가씨> 드라마의 후광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여주인공 역시 신인배우나 다름이 없는 배우 배다빈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배우 배다빈이 낯설게 느껴지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 같네요.

 


배다빈 프로필
배다빈 나이는 1993년 12월 24일생입니다. 배다빈 고향은 충청도 청주시이며, 배다빈 키는 174cm입니다. 배다빈 데뷔는 2013년 카메라 CF로 데뷔를 했지요. 배다빈의 출연 장면을 보면 큰 키의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몸매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170cm가 넘는 키 때문인 것 같네요.

 


배다빈 국적은 한국인데 이국적인 외모와 몸매가 특징입니다. 배다빈은 10살 때 가족이 함께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습니다. 배다빈은 6남매 중의 한 명인데, 부모님이 한국보다 뉴질랜드가 자녀들이 성장하기 좋겠다고 판단을 해서 이민을 떠났다고 하지요.

 

 

배다빈 학력은 뉴질랜드에서 고등학교까지이며 한국에 귀국을 해서는 대학교를 진학하지 않았습니다. 배다빈은 오랜 뉴질랜드 생활 때문에 국적이 뉴질랜드 국적도 있는 복수국적자입니다.

 


배다빈은 10년 만에 한국으로 혼자 귀국을 했고 이때부터 모델일을 시작했습니다. 배다빈은 본인이 말을 하기를 생활력이 있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혼자 한국에 귀국하여 여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활을 했지요. 이런 모습처럼 배다빈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도 생활력 강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연기를 하려고 (한국에) 온 건 아니었다. 외국에 살다 보니 한국에서의 생활이 궁금해서 왔다가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그게 방송 쪽과 관련된 일이다. 하다 보니 연기를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디션을 보고 작품에 출연하게 됐다>

 


<재미있어서 시작한 연기인데 하면 할수록 더욱 진지하게 임하게 된다. 더 잘하고 싶고 더 제대로 해내고 싶다. 직업인으로서 직업의식을 가지고 임하는 연기다>

 

 

배다빈은 작품마다 너무나 즐겁고 재미있게 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너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이게 내 체질이고 적성에 맞는 것이구나 싶다. 더 진지해지고 책임감도 많이 생기고 욕심도 늘어난다. 지금 내게 연기는 잘하고 싶은 일이다>

 


<연기를 하다보면 조급함이 생기기도 하는데 브람스를 하면서 너무 좋았던 기억이 많다. 몸과 마음이 다치지 않는 현장은 너무 기분 좋은 일이다. 또 드라마 자체로도 많이 위로를 받았다. 내 신이 아니더라도 다른 배우들이 나오는 것을 보면서 많은 공감과 위로를 받았다>

 

<현재는 아름다워>가 좀 더 높은 시청률과 주목을 끌게 된다면 배다빈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더 높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배다빈은 앞으로 주목해야 할 여배우 중의 한 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음악가나 운동선수였다고 하는데, 운동으로 주짓수를 오랫동안 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다빈의 액션 영화나 드라마를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