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해리의 결혼과 그의 벗(?) 강민경의 반응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비치는 워낙 멤버 두 사람 사이가 좋아서 많은 팬들이 걱정(?) 아닌 걱정을 하고 있는데요. 혼자 남게 된 강민경 때문입니다.

 


하지만 강민경 역시 자신만의 투정으로 이해리의 결혼을 축하하며 새로운 앨범 발표와 함께 이해리가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는 활동을 할 것임을 알리기도 했지요.

 


이해리 프로필
이해리 나이는 1985년 2월 14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이해리 키는 161cm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입니다. 이해리 데뷔는 2008년 2월 22일 다비치로 데뷔를 했으며 벌써 데뷔 후 1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해리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여자 가수들 중에서 가창력만큼은 최상위권 실력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는데요. 강민경과의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해리와 강민경의 다비치는 노래 잘하는 애 중에서 가장 예쁜 애들로 모인 그룹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이해리 남편 결혼
이해리는 강민경의 유튜브 채널 단골 출연자입니다. 이해리는 예식 사회자로 코미디언 장도연 섭외에 나서면서 강민경 그리고 예비 남편과 함께 출연을 했는데요. 예비 남편은 뒷모습만 잠깐 출연을 했습니다.

 


이해리는 남편과 처음 만났을 때에 완전히 호감이 있었다고 말을 하며 남편과의 만남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습니다. 이해리는 결혼 발표를 하면서 남편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함께 하면 많이 웃고 많이 배운다. 무엇보다 나를 존경하고 누구보다 사랑하는 사람이다. 나는 평생 동안 그것을 사랑할 것입니다>

이해리는 여러 채널을 통하여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다비치라는 그룹 자체가 워낙 호감을 받고 있는 그룹이기에 팬들 역시 이해리의 결혼을 크게 축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팬들은 무엇보다 이해리가 결혼 이후에도 강민경과 함께 다비치라는 그룹으로 오랫동안 있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이해리가 부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기를 바라며, 다비치로 좋은 노래 계속 들려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