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연예인들은 실제 나이가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로 젊어보이고 스타일리쉬한 것 같습니다. 방송인 김우리만 봐도 잘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50대를 바라보고 있는 나이지만 20~30대 같은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타일리스트이자 방송인으로 연예인이라고 말해도 되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를 한 덕분이기도 하지만, 요즘은 나이가 구분이 안되는 사람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김우리는 스타일리스트이자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김우리가 어떤 인물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김우리 프로필

김우리 나이는 1973년생입니다. 김우리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이며, VISUAL COMPANY 대표이기도 합니다.



김우리는 핑클의 웨딩드레스, 세븐의 힐리스, 휘성의 레거머리를 만든 장본인인데요. 김우리가 뜰 수 있었던 이유도 이처럼 유행을 만들어가며 가요계 최정상 스타일리스트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입니다.


김우리는 올해로 활동 23년차 베테랑 스타일리스트이지요. 김우리는 연예인의 끼도 가지고 있는데요. 1세대 스타일리스트이지만 과거 가수로 활동을 했지요. 1990년 18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하은수라는 예명으로 데뷔를 했지만 회사의 경영난으로 데뷔와 동시에 무대에서 사라져야만 했습니다.



김우리는 가수시절 무대의상을 직접 만들어입었는데요. 그런 입소문이 타면서 당대 최고의 디바 신효범의 스타일리스트를 제안 받게 됩니다. 가요계에 남자 스타일리스트가 전무했던 시절에 김우리는 경쟁력을 갖춰야 했지요.



김우리는 매일 새벽 숍에 가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배웠고, 신효범 스타일리스트로 첫 발을 내딛은 후 많은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하면서 스타일리스트로 입지를 굳히게 됩니다. 김우리는 특히 자신의 손을 거치지 않은 옷은 절대로 스타들에게 입히지 않은 철칙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그 이유 때문에 김우리가 유명 스타 연예인들의 지지를 받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 덕분에 김우리는 지금도 톱스타 연예인들의 인기 스타일리스트이자 홈쇼핑 쇼호스트로 완판을 자주 기록하며, 인기 있는 방송인으로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김우리 아내(부인) 이혜란

김우리는 동안 외모와 다르게 현재 24세와 19세 딸 두 명의 아빠입니다. 그는 21세에 첫째딸을 낳았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하지요. <어느날 차예련한테 연락이 왔다. 수영장에서 여자들이랑 그렇게 놀면 안된다고 하더라. 가족들과 놀러 간 수영장에서 차예련 지인에게 이 같은 오해를 받았다>



<그 이후 밖에 나가면 딸들이 일부러 나를 더 크게 아빠라고 부른다>고 얘기를 했다고 합니다. 김우리 아내(부인) 이혜란 역시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누가 딸이고 엄마인지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라고 합니다.



김우리 아내 이혜숙은 동갑내기로 김우리 첫째딸이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를 다니고 있지요. 김우리 부인 이혜란에 대해서 방송을 통하여 공개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우리는 아내와 결혼을 상당히 일찍했는데요. 백년손님에 출연을 하여 아내와의 결혼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식을 한 이후 어른 흉내를 내고 싶었다. 그래서인지 나이트클럽을 갔던 상황이다> <여자친구가 친구를 데려왔다. 그런데 그 사람이 부인어었다. 정말 보자마자 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첫눈에 반한 김우리는 20살 때 동갑내기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다양한 활동을 잘 해나가는데 있어 가장 힘이 돼 주는 사람은 누구냐는 질문에 대해서 <역시 가족이다. 특히 내 아내. 나 혼자였다면 이 일들이 지금처럼 해낼 수 없었을 것이다. 옆에서 조력자 역할을 해주는 현명한 와이프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아내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김우리 가족은 행복한 일상을 SNS를 통하여 자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정말 행복해 보이고 자신의 관리도 잘하며 산다는 생각이 듭니다. 톱스타 스타일리스트로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는 김우리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