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은 1990년대 엄청난 인기를 끌었떤 가수입니다. 박남정 나이는 1966년 4월 19일생인데요. 데뷔는 1988년 1집 앨범 <아~ 바람이여>로 데뷔를 했지요.



박남정은 데뷔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했는데요. 1989년 2집 널 그리며와 사랑의 불시착은 연달아 히트시키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게 됩니다. 최고의 전성기는 88년~92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박남정 아내 허은주

박남정은 아내를 1992년 10월 19일에 처음 만나게 됩니다. 허은주 나이는 박남정보다 8살 연상인데요. 당시 직업이 잡지 모델이었지요.



박남정은 허은주를 보고 첫눈에 반했는데요. <은주를 처음 본 순간 이 여자다 싶었다>고 합니다. 박남정의 구애 끝에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는데요. 급기야 동거까지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은 쉽지 않았는데요. 박남정 어머니 집안은 절대 기독교 집안인데, 불교 집안의 허은주를 반대한 것이지요. 이 때문에 박남정이 무작정 동거부터 하게 됩니다.


결국 4년의 시간이 흐른 뒤 박남정이 허은주를 인정하게 되고 두 사람은 199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역시 종교적인 문제가 결혼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네요.



박남정 허은주 부부는 딸 박시은과 아들 박시우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박시은은 박남정과 꼭 닮은 외모로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을 하기도 했고,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박남정 딸 박시은

박남정 딸 박시은 나이는 2001년 8월 1일생입니다.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인데요. 현재 고양예술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박시은은 최근 왕이 된 남자에서 계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그냥 사랑하는 사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 등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연기의 범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박시은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그녀의 미모 때문입니다. 2018년 연기대상 청소년상을 수상한 박시은은 너무나도 예쁜 외모와 몸매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지요.



그녀의 드레스코드는 엄청난 화제를 끌었고, 성형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의혹까지 받았습니다. 그만큼 예뻐졌다는 것이지요. 성형은 하지 않은 것 같고, 치아교정을 통하여 외모가 너무나도 예뻐진 것 같네요.



박시은은 어렸을 때부터 방송에 자주 출연해서 그런지 카메라를 보고 전혀 떨지 않고, 아빠의 끼를 물려받아 딱 연예인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외모까지 리즈 외모로 평가받고 있으니 박시은은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차세대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대 후반인 박시은이 아빠 박남정보다 더 큰 인기와 화제를 얻게 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