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위는 명품 조연으로 항상 언급되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지난해 아빠본색에 아내 최혜경과 자녀들이 함께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특히 누구보다 유쾌하고 많은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결혼하여 행복한 인생을 살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가 큰 화제가 되었지요.


이한위 프로필

이한위 나이는 1961년 6월 17일생입니다. 고향은 광주 출신이며, 데뷔는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한위는 단역과 조연을 맡으면서 오랜 무명 생활을 보냈는데요. 아무리 하찮은 배역이라도 죽기 살기로 최선을 다한 마음 덕분에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이한위가 대표작은 없지만 자신이 맡은 배역에 최선을 다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준 덕분에 지금은 많은 이들이 알아보는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이한위 부인 최혜경과의 만남

이한위는 오랫동안 결혼을 하지 않고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2004년 불멸의 이순신에서 현재 부인의 최혜경을 만났습니다. 이한위 아내 최혜경 나이차이는 19살 차이인데요. 최혜경은 당시 분장팀에 있었는데, 이한위를 담당하게 되면서 첫만남을 갖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빵 사주는 관계였다. 19살이라는 나이 차이 때문에 만남이 조심스러웠다. 사실 작품이 끝나고도 아내가 계속 나한테 연락이 와서 같이 식사를 하기도 했지만 19살 어린 여자와 결혼한다는 것은 상상하지 못했다>


두 사람은 최혜경이 미니홈피 쪽지로 먼저 연락을 하면서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맛있는 거 사주기로 하셨는데 기억하세요?> 당시 이한위는 아내의 어린 나이가 부담이 되었고, 자신을 좋아해주는 아내를 말리기도 했습니다. 최혜경의 적극적인 대쉬로 두 사람의 인연을 이어가게 된 것입니다.



많은 나이차이 때문에 최혜경 집안에서 반대를 했지만, 장인어른이 큰 교통사고를 당하고, 이한위가 사위노릇을 하며 장례를 치르면서 최혜경과의 관계를 인정받게 되지요.


당시 이한위 이혼, 이한위 재혼 등의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는 두 사람이 많은 나이차이 때문이었지요. 이한위 최혜경 부부는 2008년 3월 21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이후 딸 2명과 아들 1명을 낳게 되지요.


이한위는 아빠본색에서 아내 최혜경과의 케미를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특히 아내가 더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치매를 앓고 있는 이한위 어머니를 보살피는 아내 최혜경의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최근 여러 가족 예능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한위와 그의 아내 최혜경이 함께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해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한위가 명품 조연으로 오랜 사랑을 받기를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