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클라쓰는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중의 하나입니다. JTBC 드라마 <SKY캐슬>이 이어 대흥행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라서 그런지 출연하는 멤버들의 캐릭터 역시 상당히 강하고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박새로이와 대립구도에 있는 장회장 장대희 역시 매회 악랄해지는 모습이 상당히 흥미로운데요. 장대희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유재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재명 프로필

유재명 나이는 1973년 6월 3일생입니다. 유재명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이며, 학력은 부산대학교 생명시스템학과이지요. 유재명은 현재 영화와 드라마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중의 한 명인데요.



오랜 무명 연극배우 생활을 통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재명은 부산대 극예술연구회 출신으로 1997년 극단 <열린무대>에 입단을 하여 연극 <서툰 사람들>로 데뷔를 하면서 15년가량 부산 연극판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유재명은 영화 <바람>에서 1인 2역의 연기로 눈길을 끌었고, 이를 눈여겨 본 <응답하라 1988>의 연출자 신원호 PD에 발탁을 하면서 부터 연기 인생의 꽃을 피우게 되지요.



유재명은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서 감초 같은 역할로 다양한 캐릭터를 맡았고, 이제는 꽤 비중있는 역할로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이태원 클라쓰를 통하여 정점에 다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재명 아내(부인) 결혼

유재명은 40대 후반부터 뜨기 시작했기 때문에 그가 결혼을 했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유재명 결혼은 2년 전인 2018년 10월 21일에 올렸는데요.



유재명이 결혼을 늦게 한 이유는 연기에 집중을 하느라 결혼을 늦게 했다고 방송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유재명 부인은 12세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으로 5년간 교제 끝에 결혼을 식을 올리게 된 것입니다.



유재명은 결혼 당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갑자기 결혼 소식이 알려져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축하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유재명은 40대 후반에 결혼을 했고, 아빠까지 되는 경사를 누리게 되었는데요. 2019년 8월 출산을 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지요. 유재명 소속사는 <유재명이 허니문베이비를 가졌다. 8~9월쯤 아이를 만나게 될 것 같다>



<유재명이 태어날 아이를 위해 더욱 열심히 작품 활동에 임할 계획이다.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유재명 이태원클라쓰 장대희

유재명에게 이태원 클라쓰가 이제는 자신을 대표하는 대표작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골목상권을 위협하는 악인 장대희의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가끔은 소름돋는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감을 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웹툰을 본 사람들이라면 알겠지만, 이태원 클라쓰의 웹툰 장대희 역을 너무나도 잘 연기하는 것 같습니다.



유재명의 악인 캐릭터 때문에 악플에도 많이 시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흔들릴까봐 댓글을 잘 안보려고 하는데 너무 심한 욕이 많더라. 저보고 더럽다고 하더라. 캐릭터에 집중하셔서 그런 건데 그런 반응을 받을수록 작품이 재밌어지니까 흔쾌히 받아들이고 있다> 라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유재명은 조금은 늦었지만 연기에서도 빛을 보고 있으며, 결혼과 출산까지 최고의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유재명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