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은 매회 새롭게 등장하는 복면가수들을 예상하고 그들의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큰 재미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2020년 3월의 복면가왕 새가왕은 낭랑18세의 6연승 도전을 꺾고 <발로 불러도 가왕 가왕본색 주윤발>이 새가왕으로 등극을 했습니다. 낭랑18세 정체가 그동안 소찬휘라고 꾸준히 제기되어 왔었는데요.



소찬휘의 웅장한 목소리와 제스쳐 그리고 클라이막스의 고음 부분이 상당히 흡사했기 때문입니다. 결국 네티즌들의 예상이 맞았고, 소찬휘는 가왕으로 5연승을 기록한 후 <가왕본색 주윤발>에 그 자리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이유

복면가왕 주윤발의 정체가 가면을 벗기 전에는 100%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많은 팬들이 예상하고 있는 인물은 바로 위너의 강승윤입니다.



강승윤으로 지목되고 있는 이유는 강승윤의 특유의 목소리와 제스쳐가 너무나도 닮았기 때문인데요. 그동안 위너를 통해서 그리고 슈퍼스타K와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하여 강승윤 혼자의 목소리를 익히 알고 있는 팬들이 많기 때문에 주윤발의 정체를 강승윤으로 지목을 하고 있습니다.



굵직한 두성의 강승윤 목소리는 그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복면가왕 강승윤 두번째?

강승윤은 복면가왕에 한 번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1라운드에 탈락을 했는데요. 강승윤은 2017년 4월 30일에 방송된 복면가왕 109회에 출연을 했습니다.



<실례실례합니다. 부채도사>로 출연한 강승윤은 1라운드에서 <운명의 노래술사 타로맨> 정기고에게 7표 차로 져 일찍이 그 모습을 드러냈지요. 강승윤은 솔로곡으로 준비한 포맨의 <Baby Baby>를 열창한 뒤 정체를 공개했는데요.



<그룹 활동만 하다보니 솔로무대를 채울 기회가 많이 없었다. 이번 기회에 혼자서 처음부터 끝까지 불러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나왔다> <멤버들이 1라운드는 올라가고 돌아롸라 했는데 결과 발표가 나고 아쉬웠다. 멤버들에게 혼날까봐>



이 당시 강승윤이 1라운드에서 탈락을 한 아쉬움도 있고, 빠르게 탈락한 복면가수들의 경우 재도전을 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강승윤이 3년이 지난 지금 다시 도전을 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승윤 나이는 1994년 1월 21일생으로 고향은 부산 출신입니다. 현재 보이 그룹 WINNER(위너)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데요.



강승윤 데뷔는 2010년 엠넷에서 방송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서 최종 파이널 4인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강승윤은 2011년 1월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했는데요. 계약 당시 강승윤은 밴드 또는 솔로 가수로 데뷔를 할 예상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그 이유는 슈퍼스타K2에서 보여준 그의 모습 때문인데요. 솔로로 나와서 노래도 잘하고 기타도 잘치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강승윤은 이런 예상을 깨고 같은 슈퍼스타K 출신의 이승훈 그리고 송민호, 김진우, 남태현과 함께 위너로 데뷔를 하며 YG 대표 보이 그룹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현재 남태현은 탈퇴)



현재 위너로 활동을 하고 있는 강승윤은 많은 곡들을 직접 작사, 작곡을 하고 있으며, 가수로서는 물론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선보이고 있지요. 또한 2017년에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조연 장발장 역으로 열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런 재능과 끼를 알 수 있듯이 강승윤은 복면가왕에서 가창력뿐만 아니라 애교섞인 개인기와 끼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의 정체가 강승윤이 맞을지? 만약 맞다면 강승윤이 언제까지 가왕의 자리에 있을지 모르겠지만 복면가왕을 통하여 강승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의 노래는 듣는 이들에게 감동과 큰 울림을 주고 있는데요. 좋은 노래에 오랫동안 가왕의 자리에 있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