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은 현재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하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조정석은 만인의 연인으로 불릴 정도로 남성팬들뿐만 아니라 여성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입니다.

 


조정석은 연기를 잘할 뿐만 아니라 심성이 좋은 배우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그의 아내 거미의 이야기만 들어봐도 잘 알 수 있습니다.

 


조정석 프로필
조정석 나이는 1980년 12월 26일생입니다. 조정석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지요. 조정석 데뷔는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조정석 배우 연기
조정석이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로 알려져 있지만, 캐릭터의 소화 능력과 순발력이 뛰어나고 노래 실력도 상당히 좋은 만능 엔터테이너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정석이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영화 <껀축학개론>에서 납득이로 출연을 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영화의 흥행과 함께 납득이라는 캐릭터가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조정석은 로맨틱 코미디도 잘 어울리며, 악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는 인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조정석이 배우로써뿐만 아니라 인간적으로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데요. 자상하면서도 나이답지 않은 순수한 모습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기 관리도 좋으며 굉장히 진중하고 남자다운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주위에 조정석과 호흡한 여자 배우들은 조정석이 사생활도 깔끔하고 바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하지요.

 


조정석 아내(부인) 거미
조정석 부인은 발라드 여가수 거미입니다. 조정석과 거미는 친구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 결혼까지 골인을 했는데요. 두 사람은 2015년 열애를 인정했고, 그로부터 3년 후인 2018년 8월 비밀리에 제주도에서 웨딩 촬영을 마쳤으며 같은 해 10월 별도의 결혼식 없이 언약식을 하며 정식 부부 사이가 되었습니다.

 


거미가 가수 활동을 하면서 슬럼프를 겪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에 조정석이 옆에서 힘이 되주며 지켜줬다고 알려져 있지요. 조정석 거미 부부는 2020년 8월 6일 딸을 낳았습니다. 

 


<친구 중에 버블시스터즈 영지가 조정석과 뮤지컬 헤드윅을 같이 해서 친분이 있었다. 두 사람이 만나는 자리에 함께 나가게 됐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한 생일파티에 김신영이 있었다.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을 한 것 같다>

 


<그래서 아직도 서로 누가 먼저 좋아했냐. 너냐 나냐를 두고 실랑이를 한다> <가족들과 상견례처럼 간소하게 보냈다. 결혼식 욕심 없이 우리만 좋으면 됐지 생각했고, 양가 부모님들이 다 이해해주셨다>

 

 

현재 조정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동시에 거미와 함께 딸아이의 행복한 육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정석 거미 부부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좋은 작품과 좋은 노래로 꾸준히 활동해주길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