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였던 유소영이 오랜만에 브라운관을 통하여 활동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유소영은 SBS플러스 <연애 도사>에 출연을 하여 1살 연하의 의사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유소영은 30대 중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유소영 프로필
유소영 본명은 주소영입니다. 유소영 나이는 1986년 3월 29일생이며, 유소영 키는 163cm입니다. 유소영 학력은 중앙대학교이며, 2005년 TV 유치원 <하나 둘 셋>으로 방송 데뷔를 했고,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유소영은 애프터스쿨에서 서브보컬을 맡았는데요. 애프터스쿨이 인기 걸그룹으로 큰 인기를 얻었는데, 단아하면서도 예쁜 외모로 그룹 내에서의 인기도 상당했습니다. 유소영은 주연, 유이와 함께 인기를 3등 분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았는데요. 그러다가 2009년 10월 결국 탈퇴 수순을 밟게 됩니다.

 


유소영 애프터스쿨 탈퇴이유에 대해서는 건강과 학업 때문이라고 밝혔는데요. 당시에는 수많은 억측이 나왔으나 실제로 유소영이 탈퇴를 한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져지지 않았습니다.

 


유소영 손흥민 열애설 과거 결혼 생각
유소영은 애프터스쿨 이후 간간히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드문드문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다가 2015년 11월 19일 유소영이 손흥민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열애설 당시 유소영 공식입장은 인정한다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러나 손흥민 측 <유소영과는 친한 누나 동생 사이로 손흥민을 응원하는 사이이지 연인은 아니다. 손흥민은 부모를 잘 따르는데 특히 아버지도 모르는 열애는 있을 수 없고 사람을 좋아하기에 누나 동생은 연예계에 많다>

 


유소영과 열애설이 터져 나온 것에 대해서 의도적인 일로 생각하고 불쾌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런 손흥민 측근의 입장을 본다면 유소영 손흥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소영은 나이가 벌써 30대 후반이 되었는데요. 그녀도 결혼 적령기에 들어섰다고 할 수 있지요. 유소영은 연애 도사에 출연을 하여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언제 결혼할 수 있냐? 정이 많고 외로움이 많아서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 아버지같이 다정한 남자가 좋다>라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유소영의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꾸준히 방송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유소영은 비주얼도 예쁘고 몸매도 좋아서 많은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을뿐만 아니라 가수 경력과 연기 경력 역시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유소영이 좀 더 방송 활동에 전념을 하고 노력을 한다면 더 높은 인지도를 얻지 않을까 하는 아쉬운 생각이 드는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