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또 하나의 한류 인기드라마가 탄생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가 공개 이틀 만에 넷플릭스 순위 세계 5위에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데요. 드라마에 대한 관심과 인기는 지속될 것 같습니다.

 


<더 글로리>에서 주연 배우 송혜교의 오랜만에 출연하는 드라마라는 이유 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송혜교만큼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가 있는데 악역 연기를 하는 배우들입니다. 그중에서도 악역 중의 악역 박연진 어린 시절 역을 맡은 신예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배우 신예은이 워낙 예쁜 배우이고 악역과 어울리지 않는 이미지였는데, 너무나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악역이 오히려 찰떡이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기 때문입니다.

 


배우 신예은 프로필
신예은 나이는 1998년 1월 18일생입니다. 신예은 고향은 강원도로 알려져 있으며 신예은 키는 168cm 학력은 성균관대학교입니다.

 


신예은은 청춘 라이징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예쁘고 청순한 외모로 완벽한 외모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를 하며 높은 인지도를 얻었지요. 신예은은 에이틴에서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호칭으로 불리며 인기와 함께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게 됩니다.

 


신예은은 미인들이 가지고 있는 코에 애교점이 있으며 웃는 모습이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신예은은 리틀 전지현, 리즈시절의 심은하의 모습과 굉장히 닮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요. 신예은은 드라마 에이틴 이후 광고계와 예능에서의 러브콜이 어어졌습니다.

 


신예은 더글로리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는 유년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인기 작가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라는 점에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예은은 송혜교가 맡은 어린 문동은(송혜교)에게 악몽 같은 학교 폭력을 주도하는 가혜자 어린 박연진(신예은) 역할을 맡았는데요. 박연진은 어릴 때부터 공주처럼 예쁜 외모와 든든한 집안에서 성장을 했습니다.

 


신예은은 가해자 무리의 피라미드 꼭대기 어린 박연진을 너무나도 리얼하게 연기했는데요. 어린 박연진은 예쁜 외모를 가졌지만 죄책감이라고는 전혀 느끼지 못하는 듯 폭력을 휘두르고 예의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안하무인 그 자체 여고생이었습니다.

 


신예은은 학교 폭력을 행사하면서도 어떠한 망설임과 죄책감도 느끼지 못하고 살벌한 욕설과 눈빛 연기를 완벽하게 보여줬는데요. 신예은에게서 이런 얼굴이 있었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완벽한 악역 연기를 섬뜩할 만큼이나 잘 표현해냈던 것 같습니다.

 


신예은은 그동안 웹드라마나 티비 드라마에서 명랑하거나 러블리하거나 혹은 카리스마 있는 학생역으로 나왔지만 <더글로리>에서 학폭일진역으로 제대로 연기력을 인정받게 된 것 같습니다. 비록 악역이지만 예쁜 외모 속에서 악역도 잘 소화해내는 배우라는 것을 보여주게 된 것 같은데요. 신예은의 연기력에 대한 호평은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예은은 <더글로리>를 통하여 또 한 번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신예은이라는 배우의 재발견. 신예은이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