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 여러 배우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이 빛나면서 드라마의 인기가 더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진양철 회장의 역할을 맡은 배우 이성민은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극 중 진양철의 부인(아내) 이필옥 역할을 맡은 배우 김현 역시 소름 돋는 연기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현 프로필
김현 나이는 1971년 3월 27일생입니다. 김현 키는 160cm이며 학력은 세종대학교 융합예술대학원입니다. 김현은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주로 조연이나 단역으로 출연을 했는데요. 케이블 방송사가 많이 생기면서 2021년 이후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다양한 배역을 맡고 있습니다.

 


김현이 지금까지 맡은 배역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이목을 끌 수 있는 배역이 바로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이필옥 역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방영분에서 보여준 연기력이 상당히 돋보이며, 이필옥이 중심이 되는 에피소드(회차)도 있기 때문입니다.

 


진양철 아내(부인) 김현 나이 이필옥 연기력

김현은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이필옥 역할을 맡았는데 이 배역은 김현의 당시 나이에 비해서 상당히 고령입니다. 이 때문에 자식 시대 캐릭터들을 맡은 배우들과 나이 차이도 크지 않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런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김현은 송중기 할머니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김현은 함께 출연 중인 첫째 며느리 역할인 김정난과 동갑인데 이 나이를 보면 김현의 노인 연기가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김현은 그동안 히트작이나 주목을 받은 캐릭터를 맡지 못했기 때문에 그녀에 대한 개인사나 사생활에 대한 정보는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오랫동안 연극배우와 단역을 통하여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았다는 것만 알려져 있지요.

 

김현은 각종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조연과 단역에 머물렀지만 이번 기회에 이름과 얼굴을 제대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특히 쪽진 머리에 한복을 차려입은 채 노인으로 등장하지만 실제 올해 51세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김현이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하여 김현 역시 대중들에게 인지도 있는 배우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김현의 다양한 활동을 여러 작품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김현이 지금처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