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여성그룹 씨야의 멤버로 활동을 했던 가수 이보람은 <놀면 뭐 하니?>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끄는 가수가 되었습니다. 이보람은 30대 후반의 나이임에도 여전히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데뷔 당시와 변함없는 외모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보람 프로필
이보람 나이는 1987년 2월 17일생입니다. 이보람 키는 162cm이며 소속사는 냠냠엔터테인먼트,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입니다.

이보람 데뷔는 2006년 씨야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현재는 놀면뭐하지를 통하여 만들어진 그룹 WSG워너비, 가야 G 등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보람은 씨야에서 리더이자 서브보컬로 활동을 했는데요. 씨야는 노래 잘하는 여성그룹으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 활동을 중단한 것에 대해서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씨야해체이유
씨야는 공식적으로 해체를 했다고는 할 수 없지만, 해체했다고 봐야 하는 그룹입니다. 남규리는 배우로도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각자의 활동 그리고 소속사와의 결별이 해체 이유의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보람은 씨야 해체 이후 활동이 줄면서 경제적인 어려움도 겪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보람은 WSG워너비를 통하여 <저는 빚을 청산하고 싶다. 빚이 많다. 저희가 활동을 할 때 돈을 많이 못 벌었다. 빚 청산하고 싶고 아빠 차도 오래돼서 그걸 새 차로 바꿔주고 싶다>

 

 

우리나라에서 걸그룹으로 성공하기가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이보람을 통하여 알 수 있는데요. 씨야 그룹이 나름대로 큰 성공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빚까지 졌다니 정말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씨야는 이보람의 안정적인 가창력, 남규리의 비주얼과 가창력 그리고 김연지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구성된 그룹이었는데요. 해체 이후에는 뮤지컬과 솔로 활동 등으로 활동을 하다가 <놀면 뭐 하니?>를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보람 결혼 루머 결혼생각
이보람은 30대 후반의 나이이기 때문에 결혼을 해도 늦은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보람은 손가락에 반지가 있을 것을 발견한 팬들이 남자친구가 있는 것이 아니냐고 궁금해했는데 정작 소식을 접한 본인은 결혼 생각이 없고 혼자 사는 게 최고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보람은 야구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KIA타이거즈 덕후로 갸보람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기아타이거즈를 응원하는 모습 그리고 선수들의 부인과 같이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찍히는 등 기아를 향한 여러 팬심에 갸보람이라는 별명까지 붙게 되었습니다.

이 때문인지 이보람은 야구선수와 결혼을 한다는 황당 루머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야구선수 부인이 된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이다. 이번 시즌이 끝나면 기아 타이거즈 선수와 소개팅이 예정돼 있다. 제가 기아의 팬인데 선수단에 좋아하는 남자가 있다>라는 허위 글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이보람은 <선수와 소개팅할 생각도 없고 저는 그냥 야구팬일 뿐이다. 지금은 결혼 생각도 없고 선수와 소개팅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더더욱 없다>

<자꾸 이렇게 날조하시면 곤란하다>라며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으며, 날조된 기사에 대해서 반박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보람은 WSG워너비, 가야 G 등을 계기로 앞으로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을 할 계획인데요. 씨야라는 그룹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이 이보람의 활동으로 조금이라도 해소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이보람은 너튜브를 통하여 활동을 하며 실버버튼도 받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것 역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보람이 오랫동안 좋은 노래, 좋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Recent posts